미르4, 미르M, 나이트크로우에서 프로모션 진행

 

위메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3종에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 제공=뉴스퀘스트]
위메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3종에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위메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3종에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미르4, 미르M, 나이트크로우 등 총 3종 게임에서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미르4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연자매의 경단 교환 상점'을 진행한다. 

유저들은 사냥을 통해 얻은 '경단'을 각 지역 대도시에 있는 '방앗간 상인 연자매'에게 가져가면 각종 소환권이 포함된 '황룡의 축하 선문 상자', '사르마티 전승장비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용의 눈', '영웅 무공서' 등이 들어있는 '총총이의 달맞이 상자'가 지급된다.

미르M 유저들은 12일까지 게임 접속시 '환상비경 선택상자', '만다라 선택상자' 등으로 구성된 '신룡의 연회 상자'를 매일 받는다. 

또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에 15일까지 참여해 명중, 사냥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보감을 제작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36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아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를 제작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울러 '모리온', '석양의 탈 것/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이 9일~12일 매일 10시에 제공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