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대구 막창 직원들이 나눔행사를 마친 뒤 한자리에 모였다. [사진=대구척수장애인협회 제공]
남다른 대구 막창 직원들이 나눔행사를 마친 뒤 한자리에 모였다. [사진=대구척수장애인협회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대구 막창 프랜차이즈 브랜드 ‘남다른 대구막창’이 지난달 30일 지역의 취약계층인 척수장애인협회를 지원하기 위한 나눔 행사를 통해 약 1500만원 상당의 막창과 소스를 전달했다.

20일 업체 측에 따르면 '남다른 대구막창' 직원들은 척수장애인협회를 방문해 협회장 및 관계자들로부터 장애인의 고충과 어려움을 듣고, 생활의 안정성과 인식 개선에 대한 관심을 공유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대구척수장애인협회는 선천적인 장애부터 각종 사고로 인한 장애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휠체어를 이용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단체로, 육체적·심리적·경제적 아픔을 겪는 척수장애인들에게 재활의지를 북돋아 일상의 삶을 능동적으로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남다른 대구막창'은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내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울 계획이다.

업체 대표 등 직원 일동은 이같은 나눔활동을 통해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