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종 비타민·미네랄, 하루 1병으로 에너지 충전 가능
흡수 빠른 액상 마그네슘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일동제약은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관련한 할인 행사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일동제약 제공=뉴스퀘스트]
일동제약은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관련한 할인 행사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일동제약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일동제약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 리뷰 이벤트를 운영한다.

5일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관련한 할인 행사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섭취 후기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글 작성자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 ▲템퍼 오리지날 베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에너지 충전을 위한 21가지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용기 속에 들어 있는 정제와 액상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이라는 게 일동제약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 B군(비타민 B1·B2·B6·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보다 높게 들어있다.

특히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C와 비타민 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외에 비타민 A, 비타민 K 등이 포함됐다.

비타민 외에도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너지 이용 등에 필요한 마그네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셀렌, 크롬, 몰리브덴, 철, 구리, 망간 등과 같은 각종 무기질(미네랄)이 함유된 점이 특징이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CM그룹장 상무는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에너지를 채워주는 영양소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2개의 정제를 흡수 빠른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리뷰 이벤트와 더불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며 “제품 특징과 차별점을 알리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