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하이(H!) 파트너스데이’ 행사에서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첫째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우수 협력사들에게 포상금을 전달한 뒤 협력사 임직원들과 기념쵤영을 하고 있다.
7일 오후,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하이(H!) 파트너스데이’ 행사에서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첫째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우수 협력사들에게 포상금을 전달한 뒤 협력사 임직원들과 기념쵤영을 하고 있다.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현대홈쇼핑은 7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하이(H!) 파트너스데이’를 열고 우수 협력사 22곳에 포상금 총 2억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하이(H!) 파트너스데이’는 중소 협력사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격려하기 위해 현대홈쇼핑이 마련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업체들은 지난 한 해 방송 매출과 상품 품질, 성장 가능성, 판매 지속성 등 다양한 항목 평가에서 우수한 점수를 얻은 상위 22개 업체다.

현대홈쇼핑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에이스바이옴’을 포함한 최상위 3개사를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하고 각 3000만원을 전달했으며, 이 외 19개사에게는 각 1000만원의 포상금을 수여했다.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는 전달식에서 “협력사의 성장이 곧 현대홈쇼핑의 성장이라는 믿음으로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질적 매출 증대 등 성과를 올린 협력사들과 ‘하이(H!) 파트너스데이’를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생 비전과 가치를 고무시킬 수 있는 지원책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