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공개 미션 ‘오늘의 시세’ 예측 성공하면 매일 100 포인트 선사
3월 신규 고객 빗썸캐시 2만원 지급 이벤트도 진행

빗썸은 신규 서비스 ‘혜택존’을 신설·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제공=뉴스퀘스트]
빗썸은 신규 서비스 ‘혜택존’을 신설·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빗썸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빗썸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12일 빗썸(대표이사 이재원)은 신규 서비스 ‘혜택존’을 신설·운영한다고 밝혔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을 성공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다. 

빗썸 앱 혹은 모바일 웹에 접속한 후 상품·서비스 카테고리 내에 위치한 혜택존에서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첫 미션은 ‘오늘의 시세’ 예측이다. 매일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가격 등락을 예측하는 미션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예측 성공 시 매일 100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당월 신규 고객은 200 포인트로 2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날 종가와 시세가 같으면 참여자 모두에게 포인트가 지급된다.

보상 포인트 지급은 매주 수요일에 전주 일요일까지의 참여 보상이 일괄 지급되며, 지급 받은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으로 바꿀 수 있다.

빗썸은 또 신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빗썸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번만 원화를 입금해도 2만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지급하는 ‘빗썸 2만원 이벤트’를 3월 동안 진행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앞으로도 고객친화적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