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한다. [자료=풓무원]
풀무원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한다. [자료=풓무원]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바른먹거리’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풀무원아미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공간을 만들었다. 

우선 ▲키친에서는 ‘자연담은 계란과자’, ‘자연담은 두부너겟’, ‘자연담은 삼계탕’ 등 풀무원아미오의 대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다. 

▲바른먹거리 상담소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식습관 상담이 가능한 공간으로, 아미오 제품 설계에 참여한 내과 전문 수의사가 건강한 반려동물의 식사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미오놀이터는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과 반려동물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출시 예정인 건강담은식단 강아지 3종을 첫 공개하며, 펫페어 기간에만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부스 운영 기간 내 박람회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펫푸드사업 담당자는 “풀무원이 지향하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그 원칙을 준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인들이 아미오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