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전 정관장 제품을 섭취 중인 정호영. 박혜민. 박은진. 서유경. 이선우 선수(좌측부터). [사진=KGC인삼공사]
경기 전 정관장 제품을 섭취 중인 정호영. 박혜민. 박은진. 서유경. 이선우 선수(좌측부터). [사진=KGC인삼공사]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정관장은 7년만에 ‘봄배구’에 진출에 성공한 정관장 여자 배구단의 우승기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정관장은 오는 26일까지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구단 공식 사인볼, 정관장 홍삼 제품 등을 증정 예정이며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오는 24일 대전 홈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플레이오프 2차전 입장 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 세트가 종료될 때마다 ‘천녹 라이블리’, ‘홍삼톤 골드’, ‘홍삼톤’, ‘홍삼톤 청’ 등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정관장 ‘진생밀크티’를 제공 예정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지키는 힘과 버티는 힘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선수들과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정관장은 향후에도 선수들이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정관장 홍삼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선수들의 건강을 챙기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