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꿋꿋이, 그리고 꾸준히' 핵심 키워드 바탕으로 가맹점 상생과 고객 만족 지속
【뉴스퀘스트=이지민 기자 】 교촌에프앤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생활과 밀접한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인지도, 충성도 등을 지수화 해 평가한다.
교촌은 '꿋꿋이, 그리고 꾸준히'를 올해의 키워드로, '지속적 경영 혁신을 통한 체질 개선 가속화'를 핵심 경영 전략으로 제시했다. 이를 위해 상생 기반의 국내 가맹사업구조 및 사업모델을 고도화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기업의 성장동력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올해도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하며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제품과 앞선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이지민 기자
liayoon@newsqu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