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충성도 등 1위… 15년 연속 ‘골든브랜드’도 획득

[대상 제공=뉴스퀘스트]
[대상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이지민 기자 】 대상 종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24년 연속 김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지수화해 평가한다.

종가는 2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를 15년 연속 유지하게 됐다.

박은영 대상 식품BU장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 덕분에 24년 연속 김치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김치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김치가 전 세계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신선한 시도를 통한 종가만의 김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