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중원주식회사의 시니어 전문브랜드 ‘정성’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월 18~3월 18일 한 달간 국내 시니어 브랜드 22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분석 결과 '3월 시니어브랜드 브랜드평판' 1위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분석에서 정성 성인기저귀는 참여지수 29만9261, 소통지수 66만1901, 커뮤니티지수 104만7069를 기록, 1위를 차지했다.

[정성 제공]
[정성 제공]

정성 측에 따르면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시니어 관련 서비스와 제품이 점점 다양화되는 가운데 성인기저귀 시장에서 정성은 강력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성 성인용기저귀 팬티형은 최대 700ml를 흡수할 수 있는 강력한 흡수력이 장점이며,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 피부에 닿는 표면을 항상 보송하게 유지시켜 혹시 모를 기저귀피부염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 속옷처럼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허리 밴딩으로 착용 후에도 불편함 없이 일상생활 및 활동이 가능하다. 2중 방수막과 높아진 안심 샘가드로 새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중원은 정성(시니어케어 브랜드) 외에도 시크릿데이(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센스(생활물티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