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26년 연속, 공기청정기 22년 연속, 비데 22년 연속 1위

(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코웨이]
(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아래)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코웨이]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전국 약 1만2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 등을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왼쪽)과 노블 공기청정기2 가든 그레이. [사진=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왼쪽)과 노블 공기청정기2 가든 그레이.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6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22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지지 덕분에 오랜 시간 가치를 인정 받으며 독보적인 1등 브랜드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며 “환경가전의 역사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만큼 고객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해 기여하는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