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각질·피부톤 관리...콜라겐 함유, 피부 탄력·윤기 제공

리르 콜라겐 캡슐 포어 팩. [사진=리르 제공]
리르 콜라겐 캡슐 포어 팩. [사진=리르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는 마린 콜라겐과 컬러 체인지 캡슐이 만난 ‘콜라겐 캡슐 포어 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콜라겐 캡슐 포어 팩은 '2 in 1 워시 오프 팩'으로 모공 속 노폐물 제거뿐만 아니라 맑고 환한 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 크리미한 클레이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고, 캡슐이 터지며 흰색에서 핑크색 클레이로 컬러가 체인지되는 특징이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카올린 클레이가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 주고, 흡수율이 뛰어난 저분자 하이드롤라이즈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은 물론 윤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수분감이 느껴지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마무리까지 말끔하게 세정돼 사용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콜라겐 캡슐 포어 팩‘은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와 과도한 유분, 노폐물, 피지를 흡착하여 모공을 깔끔하게 관리해 주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워시 오프 팩 하나로 집에서 모공·각질·피부톤 관리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맞춤의 솔루션을 제공, 맑고 환하고 건강한 피부를 갖게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현재 리르의 ‘콜라겐 캡슐 포어 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