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채팅으로 만난 여성로 이 같은 범행 저질러

사진은 기사내용과 관계없음. 영화의 한 장면
[시흥 = 트루스토리] 김태경 기자 = 스마트폰 채팅으로 알게 된 여성을 반년 가까이 가둬둔 채 성매매를 강요한 20대 포주 남성과 이를 도운 1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시흥경찰서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김모(23)씨를 구속하고 애인 문모(19·여)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8일 밝혔다. 문씨의 경우 죄질은 무겁지만 현재 임신상태임을 고려해 불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해 8월부터 시흥시 소재 자신의 빌라에서 A(20·여)씨를 감금한 채 올 3월까지 400여 차례에 걸쳐 성매매를 강요하고 성매수 남성으로부터 받은 5000여만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문씨는 A씨가 도주하지 못하도록 성매매가 이뤄지고 있는 모텔 앞에서 대기했다가 빌라로 데려오는 등 김씨의 범행을 도운 혐의로 입건됐다.

A씨는 지난해 7월 스마트폰 채팅앱으로 김씨를 알게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이가 가까워지면서 만나게 됐고, 돈을 쉽게 벌 수 있다는 제안에 같은 해 8월 5일부터 성매매를 강요받았다. 하지만 성매매가 힘들어 그만둔다고 했을 때 A씨에게 돌아온 건 폭력이었다.

김씨는 성매매를 통해 첫 달에 수백만 원을 쉽게 벌자 돈을 더 벌기 위해 범행을 계속 한 것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다.

성매매로 결국 임신을 하게 된 A씨는 지난 3월 말, 빌라에서 도망쳐 나와 어머니와 함께 경찰에 피해 사실을 신고하면서 악몽은 종지부를 찍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