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특집 한채아 시선집중, 군사 예능 ‘시청률’ 끌어 올릴까?

 
[트루스토리] 여군특집 한채아의 ‘화려한’ 등장이 그야말로 화제다. 여군특집 한채아는 이 때문에 입소 직후, 주요 언론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을 정도다.

배우 한채아, MBC 군사예능 ‘진짜 사나이’ 통해 ‘최강 여전사’ 도~전
배우 한채아, 군사예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입소 전 SNS 셀카 화제
무결점 민낯+사슴 눈망울에 담긴 설렘 반 기대 반 ‘특급 비주얼 과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들이 지난 19일 오전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가운데, 배우 한채아가 MBC 군사예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입소 전 심경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밤 배우 한채아는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일찍 자야 되는데 귀여운 척 제정신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무결점 셀카 사진을 게재해 많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손가락을 입에 댄 채 고민이 많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완벽 민낯과 특유의 맑고 큰 눈망울이 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채아가 앞으로 훈련 받게 될 독거미 부대는 우리나라 유일의 여군 특수부대로 한채아는 테러 진압부터 경호 임무까지 강도 높은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한채아의 입소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아 언니 여군 잘하실 거라 믿어요 파이팅” “한채아는 입소 전 날까지 예쁘네”, “채아 누나 응원할게요 좋은 활약 부탁 드려요” “훈련 많을 텐데 일찍 주무셔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채아의 색다른 모습이 그려질 MBC 군사예능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은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여군특집 3기에는 배우 한그루를 비롯해 한채아, 유선, 신소율과 개그우먼 김현숙, 가수 제시, 걸그룹 CLC의 최유진, 방송인 사유리,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 트로트 가수 박규리 등 10명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 MBC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