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 소속 연예인들, 연말연시 팬들에게 전하는 마음 따뜻한 메시지

▲ [사진=SM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뉴스퀘스트=이지현 기자]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기해년을 맞이해 마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3일 키이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현주, 주지훈, 정려원, 김현중, 김동욱, 소이현, 인교진, 우도환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배우들이 릴레이 인사말을 완성하기 위해 고민의 고민을 거듭해 빈칸을 채우는 모습이 담겨있다. 각자 자신의 판넬에 자필로 의미와 센스를 더한 문구들을 적으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우선 지난해 예능과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한 인교진, 소이현 ‘인소부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소이현은 “어느덧 2018년이 훅! 지나가고 있습니다” 인교진은 “무한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 합니다” 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년 한 해의 소감을 밝혔다.

특히 2018년 하반기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 ‘암수살인’으로 3연타 흥행을 거머쥔 주지훈은 “건강하게 열일하기!!”라는 새해 계획을 밝히며 2019년에도 변함없는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돼지띠 스타 손담비도 “최선을 다한 우리 모두를 위해 쓰담 쓰담”이라며 격려의 글을 남겼다.

이 외에도 2019년 영화 ‘광대들’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인 손현주과 김현중, 정려원, 윤형렬, 김희찬, 김혜인, 정지환, 정해나, 조은유, 홍지윤, 최권의 등 키이스트 소속 연기자들은 팬들에게 다양한 인사를 전했다.

키이스트 아티스트의 연말연시 릴레이 인사 영상은 키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