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부강아파트' 휘닉스파크·알펜시아리조트 인접

[조감도=미강산업개발]
[조감도=미강산업개발]

[뉴스퀘스트=이수현 기자] 강원도 평창에서 후분양 아파트 48가구가 공급된다.

미강산업개발은 5일 강원 평창군 안흥동 1길 25-8(무이리 739-5외 1필지)에 지상 2층~4층과 지상2층~7층 아파트 2개동의 '평창 부강아파트' 48가구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59~75㎡ 2개 타입 공급되는 평창 부강아파트는 휘닉스파크와 알펜시아리조트 등 레저시설과 오대산 국립공원이 인접한 휴양형 아파트다.

3.3㎡당 분양가는 700만원대로 59㎡ 12가구는 고품격아트월을 설치했고 세대 중문 및 발코니 샷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붙박이장과 유럽식 아일랜드 식탁과 고급렌지후드 및 전기쿡탑 등도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74㎡는 36가구로 세대중문과 발코니 샷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붙박이장과 아일랜드 식탁및 고급렌지후드 ,전기쿡탑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부강아파트 인근에는 휘니스파크가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대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오대산,대관령 ,동해가 인근에 있어 산· 계곡·바다를 즐길 수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스키,골프,레프팅,온천,카지노 등 풍부한 레저시설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후분양 아파트로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투기조정대상 3구역으로 6개월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KTX 고속전철 개통으로 서울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평창 부강아파트는 1억원대 소형평형 아파트로 평창군 봉평읍에서 15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다.

평창부강아파트 분양관계자는 “평창군에서 오랜 만에 선보이는 새 아파트이면서 실속형 소형평형으로 인근 거주자의 이전수요 및 휴양형 아파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평창 부강아파트 샘플하우스는 강원도 평창군 안흥동 1길 25-8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