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홍보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설화수가 지난해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다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이번 영상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4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또한 5월 한달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 '#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전달한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화수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