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KGC인삼공사가 운영하는 정관장이 무더위 속 건강관리를 위한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원격수업과 재택근무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집콕생활 증가와 휴가철 사람이 붐비는 곳을 피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먼저 정관장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 기획세트' 한정판을 선보인다.

한정판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와 차박·캠핑족의 니즈를 반영한 '캠핑체어' 굿즈로 구성됐다.

또한 불볕더위 속 자외선 케어와 피부 보습 등에 효과가 있는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과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홍삼톤골드',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뿐만 아니라 원기회복을 위한 '천녹'을 대상으로도 구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집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라며 "포미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름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포미족(FOR ME족)은 건강(For health)과 1인 가구(One), 여가(Recreation), 편의(More convenient), 고가(Expensive)의 다섯 영단어의 앞글자를 따온 신조어로 '나를 위한 소비'에 적극적인 사람을 뜻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