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부터 2달 간 진행... 3~5명 단위로 팀 구성해 참가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제휴마케팅 플랫폼 ‘디비센스’는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1일부터 팀별로 참가해 기량을 겨루는 마케팅 대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3~5명 단위로 팀을 구성해 2개월 동안 진행된다. 입상한 팀에게는 ▲1등 300만원(1팀) ▲2등 100만원(1팀) ▲3등 50만원(1팀) ▲행운상 10만원(5팀) 등 총 상금 500만원이 수여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30일까지이며, 마케팅 또는 대회에 관심이 있는 누구라도 디비센스에 가입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제한이 없으며, 팀별로 진행된다.

대회는 각 팀이 올리는 수익금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이번 대회는 제휴 마케팅을 하는 디비센스 마케터들이 팀을 이뤄 서로 소통하며 마케팅 능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비센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팀원들과 함께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성과를 내면서 상금까지 얻을 수 있는 마케터들의 축제가 될 것”이라면서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싶거나 정보와 노하우를 나누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회를 주최하는 디비센스는 CPA 전문 제휴마케팅 플랫폼으로 마케터들을 위하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식마켓을 운영, 마케팅 실력을 키우고 싶거나 마케팅 지식을 공유해 추가 수익을 얻으려는 마케터들에게 많은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마케팅 대회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디비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