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2시 하늘교육 유튜브 생중계
입시변화에 따른 고교선택 및 영재교육원 준비 전략…'공신' 강성태의 공부방법 등 공개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하늘교육은 “2022년 신학기를 맞아 공신닷컴과 공동으로 오는 15일 오후 2시 하늘교육 유튜브채널을 통해‘2022년 신년 초중 변화된 입시, 영재학교, 특목자사고 및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연사로는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이사와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가 나선다.

주요 내용으로는 △수시, 정시 입시변화, 통합수능 변화에 따른 고교 선택전략 △고교 선택에 따른 특목자사고, 영재학교 유형별 고입전략 △통합수능 변화에 따른 초중 문이과 유형별 학습전략 △특목자사고 고입, 대입을 위한 내신관리 전략 △의치한수의대, 약대 진학 고입, 대입 전략 △영재학교, 과학고 및 KAIST, DGIST, UNIST 등 영재학교, 특수대 전략 △영재교육원 준비, 입학전략 △공신 강성태의 초중단계 공부방법, 학습 습관 기르기 등이 다뤄진다.

이번 설명회는 하늘교육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해야하며, 예약자 중 당일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설명회 시청 및 자료집 다운로드, 각종 이벤트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설명회 당일 공신 강성태와 하늘교육이 함께하는 특별 교육프로그램도 소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