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재 대표 “담배 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하여 지속가능경영 이어 나갈 것”

한국필립모리스. 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은 '2021 임팩트 리포트' 발간...'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디자인하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은 '2021 임팩트 리포트' 발간...'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디자인하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뉴스퀘스트=최유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가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1 임팩트 리포트 '담배 연기 없는 미래를 디자인하다'를 첫 발행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한국필립모리스와 삼정KPMG가 공동으로 발행했다.

△‘담배 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위한 제품의 혁신 △고객을 비롯한 이해관계자에 대한 기여를 담은 외부 변화 △내부 조직문화 향상을 담은 내부 변화 등 세 영역에 걸친 한국필립모리스의 지속가능경영 노력과 성과를 다뤘다.

먼저 혁신 부분에서는 일반담배 대비 유해 물질 발생이 95%가량 감소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에 관한 내용이 나온다.

외부 변화에는 한국필립모리스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상생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내용을 다뤘다.

양산공장이 188억원에 달하는 법인세 및 지방세를 납부해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것 등에 관한 내용이 나온다.

내부 변화 부분에선 다양성을 존중하는 기업 문화를 중점적으로 다뤘다.

백영재 대표는 “이번 2021 임팩트 리포트에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와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한국필립모리스의 비전과 이를 이행하기 위한 노력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한국필립모리스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진정성 있는 노력과 과감한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