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세무사 합격에 최적화된 강좌인 ‘환급 평생패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환급 평생패스’는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해 무제한 수강 및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합격까지 강좌에서 제공하는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되돌려준다.

해당 강좌는 입문이론에서 2차 대비 특강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단계별 학습을 지원한다. 이어 강의는 회계사, 세무사, 변호사로 구성된 교수진의 학습 노하우를 전달하며 전문성을 더했다.

또 개념 학습 및 실전 대비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주요 포인트를 정리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 시간 대비 극대화된 학습 효과를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은 ‘1차시험 합격 세트’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1차시험 합격 세트는 총 5종으로, 전과목 기초 입문서, 필수 조문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어학 성적 취득에 도움을 주는 ‘토익&지텔프 강의’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은 실시간으로 교수와 1대 1 맞춤 학습 상담이 가능한 ‘LIVE Q&A’,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모의고사(4회)’ 등의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학습 고민을 해결하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세무사 관계자는 “이외에도 현업에 필요한 ‘실무 강의’와 방대한 분량의 세법을 요약한 ‘세법 마인드맵’ 등의 학습 컨텐츠를 추가로 제공한다”며 “특히 세법 마인드맵은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