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2일 실시될 예정인 토익시험을 앞두고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토익 시험 종료 직후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어 에듀윌 토익 구원 강사가 진행하는 ‘토익 정답 라이브 해설강의’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자는 가답안 공개 시 발송되는 문자 알림을 통해 신속하게 가답안을 확인해 채점을 진행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특히 토익 정답을 적어오지 못한 수험생도 채점할 수 있도록 키워드 채점이 가능한 구성으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정답 문항(A-D)뿐만 아니라 간단한 키워드로도 채점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별 맞춤 성적분석’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의 학습 위치와 파트별 정답 현황, 타 응시자들의 점수 분포도 등 체계적인 성적 데이터를 파악해 점수를 예측해볼 수 있다.

더불어 문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고 토익 시험 종료 후 정답을 채점한 수험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토익 성적 발표일 이전에 채점을 진행할 수 있어 이후 학습 계획 설정에 도움을 준다”며 “에듀윌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을 통해 키워드로 정답을 빠르게 채점하고 성적분석까지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