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군무원 수험생을 위해 맞춤형 합격 서비스를 지원하는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강좌는 전과목 최신 강의를 합격 시까지 지원한다. 불합격 시 무료 수강 연장 혜택으로 빠른 재시험 준비가 가능하며,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된다.

커리큘럼은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등 7개 직렬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에듀윌 자체 교재를 활용해 이론 및 실전 중심의 단계별 학습 전략을 제시했다. 총 8개 학습 과정으로 부족한 학습 영역을 복습하면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실전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대 1 코칭 관리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수험생활을 지원한다. 더불어 에듀윌 합격생의 데이터를 통해 개개인의 학업 계획을 자동 설계해주는 '합격생활', 문제 풀이 연습을 돕는 '문풀훈련소' 어플 등이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군무원 최종 합격까지 다양한 수강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평생패스 강좌를 마련했다"며 "올해 대규모 채용이 이뤄질 전망으로 수강생분들이 자신의 목표 달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무료 수강 연장 혜택은 물론, 토익 및 한능검 특강, 입문특강 등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