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로 ‘2022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8월호’ 교재가 지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공기업과 대기업 등의 시사상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마련한 교재로, 현재의 시사 이슈뿐 아니라 과학과 역사 등의 전반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교재는 상식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서해 공무원 피살사건과 아베 전총리 피살 사건 등 핵심이슈를 담았고, 각 분야별 중요 뉴스와 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내용을 수록했다. 또 수험생의 시사상식 학습을 돕기 위한 이슈 관련 핵심 키워드 설명 영역도 준비했다.

해당 핵심 이슈내용을 확인한 수험생은 최신시사 문제와 기초 상식 문제 등의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실력을 점검할 수 있고, 논술 및 면접과 같은 취업 정보를 통해 각종 기업의 시사상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내용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각종 시사상식 이슈를 확인하기 어려운 수험생은 본 교재를 통해 이번달의 핵심 이슈를 확인할 수 있다”며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월별로 출간해, 다음 달에 출간 예정인 9월호 교재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