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그때도 지금도, 당신께 만큼은’ 캠페인을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부모님, 배우자, 친구 등과 일상속에서 나눈 약속의 추억을 재조명하고 건강하길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나중에 엄마, 아빠 부자되게 해줄게요’, ‘선배님 감사했습니다. 제가 성장해서 꼭 보답할께요’ 등의 지난날의 약속, 소중한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 편지를 담은 추억의 사연을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정관장 홍삼톤골드’, ‘커스터마이징 포토 굿즈’를 제공한다.

정관장은 사연으로 접수한 사진과 편지를 ‘커스터마이징 포토 굿즈’로 제작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기억을 더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추억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몰 또는 이벤트 참여페이지에서 사연을 접수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올 추석 힘이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9월 5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제품에 대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건강하고 뜻깊은 추억을 쌓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우리들의 건강한 모습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관장 홍삼, 굿즈, 사진촬영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고 전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