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릴레이 특가–라이브방송 등 혜택 풍성

G마켓과 옥션이 12월 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12월 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노랑풍선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유럽 패키지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하는 쿠폰을 통해 노랑풍선 유럽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이날 스페인/포르투갈 9일, 동유럽4국 9일, 튀르키예 9일 등을 소개한다. 24일은 설연휴에 떠나는 서유럽 인기 패키지, 동유럽/발칸 인기 패키지 상품을, 25일은 프랑스/영국 8일, 스위스/이탈리아 8일, 아부다비/두바이 6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낭만가득 여행, 여유로운 자유여행, 가성비 최고 여행, 인기 급상승 여행 등 테마 별로 구분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과 유럽 여행 인기 급상승 키워드도 확인 가능하다.

라이브방송도 혜택도 강화한다. G마켓의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G’를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진행한다. 23일에는 노랑풍선의 ‘스페인/포르투갈’ 및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공개한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인증 이벤트로 4명을 추첨, ‘에어프레미아 항공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알림신청을 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상품권 1만원권(10명) ▲노랑풍선 시티버스 이용권(10팀/팀당 2매) ▲노랑풍선 마일리지 5만 포인트(20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10명) 등을 증정한다.

30일 밤 10시에는 모두투어와 함께 ‘튀르키예 여행 편’을 진행한다. 아시아나/대한항공 튀르키예 직항 상품을 99만원대에 판매하며, 방송 중 진행하는 이벤트로 130 유로 상당의 추가 선택 관광을 무료로 포함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제호 G마켓 여행사업팀 팀장은 “겨울방학을 활용하거나, 남은 연차를 소진해 장거리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여행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