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통합 메뉴 캠페인 일환…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선사
한국, 중국, 미국, 폴란드, 베트남 등 5개국 자사 점포서

중국 춘절을 맞아 아워홈에서 준비한 하이난 치킨라이스를 고객들이 즐기고 있다. [아워홈 제공 = 뉴스퀘스트]
중국 춘절을 맞아 아워홈에서 준비한 하이난 치킨라이스를 고객들이 즐기고 있다. [아워홈 제공 = 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글로벌 통합 메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통합 메뉴 캠페인’은 아워홈이 한국, 중국, 미국, 폴란드, 베트남 등 5개국 자사 점포 고객에게 국가별 셰프가 추천하는 메뉴를 제공하는 행사다. 

지난 16일 중국 춘절(중국의 가장 큰 명절)을 맞아 ‘하이난 치킨라이스’를 글로벌 전 점포에 동시 제공했다.

하이난 치킨라이스는 중국 하이난성에서 유래했으며 닭고기를 얹은 쌀밥 음식이다.

이날 제공된 ‘하이난 치킨라이스’는 아워홈 중국 법인 소속 셰프가 개발한 메뉴다.

표준화 레시피를 각국 법인에 공유해 글로벌 전 점포에서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와 함께 각국 점포에서 중국 전통 놀이 보빙 이벤트를 진행했다.

보빙은 붉은 통에 주사위를 던져 숫자 조합에 따라 운을 점치거나 선물을 가져가는 놀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 부문장은 "올해 글로벌 통합 메뉴 이벤트는 각국의 우수한 음식 문화를 나라별 기념일이나 전통문화와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맛이 어우러진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