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머니볼, 챌린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3월31일까지 가입자 전원 3000원 지급
가입비·연회비 X…30% 소득공제까지

[섹타나인 제공= 뉴스퀘스트]
[섹타나인 제공= 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SPC그룹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BC카드와 함께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피페이 카드’는 고객의 은행 계좌에서 충전하거나 혜택으로 적립된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선불충전카드다.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충전된 금액은 연동된 계좌로 인출 가능하지만 혜택으로 지급된 금액은 인출 불가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 계열사 브랜드 매장을 비롯해 카드사용이 가능한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다.

‘해피페이 카드’는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시중 은행 계좌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간편결제 서비스(해피페이‧BC카드 페이북‧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토스페이)에 등록하면 사용 가능하다.

가입비와 연회비는 없으며 만 17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섹타나인은 ‘해피페이 카드’ 출시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해피페이 출시일과 동일한 카드번호 마지막 4자리(0219)를 보유한 선착순 5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맥스를 증정한다.

해피페이 카드 이용 고객은 이용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배달의 민족 ▲쿠팡 등 생활 밀착형 외부 제휴 브랜드 중 ‘이번 주 혜택 브랜드’를 선정 후 해당 브랜드에서 결제하면 캐시백을 지급한다. 할인율은 전주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또 모든 결제마다 무작위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머니볼’, 매일 달라지는 도전 목표 달성 시 캐시백을 지급하는 ‘챌린지’ 등이 제공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