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메뉴 콘셉트 ‘테이스티 레인보우’
스튜, 볶음면, 닭볶음탕, 곰탕 등 4종
3·4월 메인컬러 빨강…토마토, 소고기 등

[아워홈 제공 = 뉴스퀘스트]
[아워홈 제공 = 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성을 뜻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 ‘케미컬(Chemical)’의 합성어다. 파이토케이컬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암 예방력 및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로 ‘테이스티 레인보우(Tasty Rainbow) 2024’를 선정했다. 독특한 맛과 색상으로 음식 고유의 개성과 영양소를 표현하는 ‘무지개 파이토케미컬’ 메뉴를 격월로 공개할 예정이다.

3·4월에는 메인 컬러를 ‘빨강’으로 선정하고 파이토케이컬이 풍부한 토마토, 파프리카, 돼지고기, 소고기 등을 주재료로 활용한 메뉴를 출시한다. 빨간색 과일과 채소에는 라이코펜(Lycopene)이 다향 함유돼 있어 노화현상을 발생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붉은 육류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

이번 신메뉴는 ▲치즈 함박 스튜 ▲마파두부 볶음면 ▲토마토 순살 닭볶음탕 ▲Hi, 솥 밥과 실파 곰탕 등 총 4종이다. 해당 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건강한 한끼를 지향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올해 컨세션 메뉴 테마를 ‘제7의 영양소’라 불리는 파이토케미컬로 선정했다"며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레드푸드로 환절기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