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파티 이벤트…인형 굿즈 선물에 학식 쿠폰 증정까지

[CGV제공=뉴스퀘스트]
[CGV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CGV가 3월 새학기를 맞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개강파티를 즐길 수 있는 ‘씨집대학교’를 선보인다. 입학처, 학생회관, 학생식당 등 대학교를 콘셉트로 한 온라인 이벤트다

학생증도 발급한다. 씨집대학교 입학처에서는 신입생 학생증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CGV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씨집대학교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학생증 탭에서 ‘듄’ 학부의 아라키스지질학과, ‘파묘’학부의 묫자리풍수지리학과 등 학생들이 직접 원하는 전공을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씨집대학교 학생증 발급을 신청하면 할인쿠폰(ScreenX5000원) 2매도 증정한다.

아직 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신입생을 위해 적성에 맞는 전공을 추천하는 테스트도 마련했다. 본인의 대학생활 유형을 캐릭터별로 확인할 수 있다.

씨집대학교 학생회관에서는 아직 친구들을 사귀지 못한 새내기들을 위해 ‘반려 동기’ 인형을 분양하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CGV 건대입구, 왕십리를 비롯한 19개 극장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영화 관람 후 당일 관람 티켓과 씨집대학교 학생증을 인증하면 인형 고리 굿즈를 랜덤으로 선물받을 수 있다. 선착순 한정수량이다.

씨집대학교 학생식당에서는 콤보 3000원 할인 ‘학식 쿠폰’을 증정한다. 씨집대학교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