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심]
[사진=농심]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이 지난 1월 한정제품으로 선보였던 ‘앵그리 RtA’를 ‘앵그리 너구리’로 정식 출시한다.

농심은 25일 “앵그리 RtA는 출시 3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며 “이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상시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다만, 대다수의 소비자들에게 ‘RtA’보다 ‘너구리’라는 브랜드명이 더 친숙하다는 점을 고려해 제품 이름은 ‘앵그리 너구리’로 바꿨다.

‘앵그리 RtA’는 출시 후 인스타그램에 시식 후기가 5000건 이상 올라왔고, 많은 소비자들이 “화끈하게 매운 맛이 해물의 시원함과 어우러져 일품”이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2월 짜파구리의 유행과 함께 앵그리 RtA를 활용한 ‘앵그리 짜파구리’가 이색 레시피로 주목을 받았다. 이에 농심은 지난 4월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을 신제품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농심 관계자는 “앵그리 너구리는 기존 얼큰한 너구리보다 약 3배 매운 국물 맛이 특징”이라며 “고추의 함량을 늘려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하고 홍합과 오징어, 미역 등 해산물 재료의 함량을 늘려 특유의 해물 풍미를 한층 더했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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