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윤구현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가 금융과 교양 정보를 아우르는 100세시대 종합정보 매거진 ‘THE100 매거진’ 59호(4월호)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은퇴를 앞둔 은퇴자 혹은 그의 가족들에게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는 책 <오늘, 남편이 퇴직했습니다>의 저자 박경옥씨의 인생 2막을 다뤘다.

그 외에도 서울 근교 봄마중 드라이브 코스, 100년을 이어갈 전국의 노포(老鋪),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홈인테리어,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눈 건강 지키기, 가족간 금전거래시 세금폭탄 피하는 방법 등 100세시대 라이프 정보가 담겨있다. 이번 호의 금융 정보는 ‘인플레이션의 명암’, ‘자율주행,파괴적 혁신에 주목하라’, ‘서학개미 초보 가이드’이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김진웅 소장은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일어나는 일상생활부터 투자방식까지 많은 환경의 변화를 이번 매거진에 담고자 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THE100매거진을 통해 행복한 일상과 성공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찬 정보들을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E100매거진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www.nhqv.com/the100)에서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구독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