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아베다]
[사진 제공/아베다]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비건주의 하이-퍼포먼스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AVEDA)의 인기 품목 중 인바티 어드밴스드™가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이했다.

아베다는 인바티 10주년 기념으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스페셜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ANY 인바티 어드밴스드 라인 구매 시 인바티 어드밴스드 대용량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ANY 인바티 어드밴스드 라인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 시 트래블파우치(라벤더) 증정, 인바티 어드밴스드 3-STEP 구매 시 헤어&스칼프 마스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펼친다.

인바티 어드밴스드는 2012년 얇아지는 모발을 위한 솔루션으로 인바티를 론칭했으며, 이후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하면서 볼륨 케어, 헤어 케어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로서의 두피에 대한 관심과 케어를 시작한 아베다는 10년 동안 꾸준히 두피 케어에 대한 이야기를 해왔으며, 이를 통해 아베다 내에서 인바티 어드밴스드은 베스트 셀러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두피 케어에 대한 이야기의 일환으로 더욱 건강한 두피와 풍성해보이는 모발을 위한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을 추천하고 있으며, 이는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씨크닝 컨디셔너,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로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바티 어드밴스드 컬렉션은 인삼과 강황 발효 에너지를 함유하고,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비거니즘 두피 및 볼륨 케어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