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보건의 날 맞아 할인 혜택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6월 9일은 '구강보건의 날'이다. 이날은 평소 양치 습관을 되돌아보고, 자신의 구강 상태 점검에 대한 필요성을 일깨우는 날이다.

무더운 날씨로 차가운 탄산음료나 얼음 섭취가 늘어나면서 구강 건강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계절이다. 

구강은 전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칫솔질은 구강 관리의 기본이자 매일 해야 하는 습관이다. 잘못된 칫솔질은 치아 사이사이의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없어 충치나 구취의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오랄비는 지난해 올바른 양치 습관을 들이고, 개인에 맞춤화된 피드백을 제공하는 ‘오랄비iO 시리즈’를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집에서도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것처럼 효과적으로 구강을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전동칫솔 오랄비iO는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 제거율이 99.7% 높고, 플라그가 쌓이는 것을 예방해 장기적인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전 세계 245개의 특허를 획득한 오랄비iO는 자기 부상 열차의 원리를 이용한 마그네틱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칫솔모 끝까지 손실 없이 진동을 전달하는 기술을 구현했다.

치과 도구에서 착안한 오랄비만의 원형 칫솔모는 치아 크기에 맞게 개발되었으며, 모 한 올 한 올까지 진동하는 마이크로 진동 모션이 치아 사이사이를 빠짐없이 세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양치 시 치아에 필요한 최적의 압력을 색으로 알려주는 3단 스마트 압력센서가 탑재되어 잇몸을 보호하면서도 최상의 세정력을 경험할 수 있다.

iO9을 기준으로 일상, 민감, 미백 등 7가지 세정 모드를 제공해 자신의 치아 상태에 맞춘 다양한 모드 선택도 가능하다.

오랄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구강 관리 방향을 설정하면, 양치 상황에 따른 모드 변경 시기 등을 알려줘 간편한 관리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A.I 3D 치아 탐색 기능을 통해 각 치아 구역별 양치 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양치 완료 후에는 해당 양치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사용자 맞춤형 피드백도 제공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한다.

오랄비는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전동칫솔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미니에보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 고객 10명에게는 샤워 가운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전동칫솔 시리즈인 iO6, 7, 8, 9뿐만 아니라 전동칫솔 입문자를 위한 Pro1000, 아이들의 바른 양치 습관 형성을 위한 스테이지스 파워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랄비의 프리미엄 전동칫솔 iO시리즈는 뛰어난 플라그 제거력과 스마트한 구강 관리를 제공한다.

오랄비iO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CES2020에서 혁신상을 받았으며, 깔끔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