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 그룹 산하 모나리자는 오는 10일까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바다vs.캠핑 밸런스 게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채널 이벤트 게시물에 바다와 캠핑 중 여름 휴가 기간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휴대용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20매 1박스(3팩)’(3명)와 통기성이 뛰어난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1박스(3팩)’(2명)를 제공한다.

모나리자 관계자에 따르면 경품으로 제공되는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물티슈는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급 원단인 비스코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6단계 정수과정과 UV살균과정을 거쳐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는 에어홀 엠보시트와 360도 전면 에어 레이어 시스템을 통해 통기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여름철 아기 피부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독일의 까다로운 피부 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인증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 그룹산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유아용 및 성인용 기저귀,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