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푸드테크 기업 ㈜이노하스와 손잡고 새롭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팔도의 대표 브랜드 ‘팔도비빔면’과 이노하스의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미트프리덤’의 첫 만남(컬레버레이션)이다. 

팔도와 이노하스 관계자는 이번 컬레버는 고객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 대체육의 활용도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팔도와 미트프리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두 공식 인스타그램 중 한 군데를 방문해 컬레버에 대한 기대와 평가를 남기면 된다.

팔도비빔면을 구매하면 미트프리덤의 '식물성 숯불직화 갈비살'이 증정돼 새콤달콤한 비빔면과 숯불향 가득한 갈비살의 완벽한 조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23일 팔도, 이노하스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각 15명씩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된 30명에게는 팔도비빔면 번들 2팩과 미트프리덤 '식물성 숯불직화 갈비살' 2팩이 제공된다고 이벤트 담당자는 전했다.

팔도 관계자는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미트프리덤’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컬레버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