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당뇨병 조절 상태를 확인하기 위한 필수검사인 당화혈색소 검사의 시행 빈도가 여전히 낮고 지역별로도 크게 차이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삼성서울병원 가정의학과 신동욱 교수, 서울대병원 가정의학과 조비룡 교수·유경훈 전공의 연구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를 이용하여 2013년 현재 당뇨병약을 처방 받고 있는 환자 4만3283명의 당화혈색소 검사 빈도를 조사했다.그 결과 국내 당화혈색소 검사의 시행률은 선진국에 크게 미치지 못할뿐더러 지역별로도 천차만별인 걸로 나타났다.당화혈색소란 혈액 속 적혈구 내 산소운반에 중요한 단백질인 혈색소에 포도당 일부가 결합한 상태를 말한다.일반적인 혈당검사가 검사 시점 혈당만을 알 수 있는 데 반해 당화혈색소를 검사하면 3개월간의 평균 혈당을 알 수 있다. 당뇨병으로 인한 합병증을 막기 위해 환자들의 혈당이 잘 조절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필수검사로 꼽힌다.연구팀에 따르면 국내에서 1년 동안 1회 이상 당화혈색소 검사를 시행한 비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한미약품은 최근 미국의 약전 USP(U.S Pharmacopeial Convention)에 에소메졸 성분인 Esomeprazole Strontium이 등재됐다고 19일 밝혔다.USP가 정한 Esomeprazole Strontium의 시험법 및 관리규격은 한미약품의 기준이 표준이 됐다. 한미약품의 에소메졸 제제기술 및 품질관리 우수성이 국제 공인을 받은 것이다.현행 미국법상 성상과 효능, 품질 등이 USP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미국 내 판매나 제조, 진열 등이 불가능하다.이같은 내용은 18일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약전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2017 식약처-미국약전위원회 공동 심포지움’에서도 발표됐다.한편 한미약품은 의약품 도입 및 판매 업체인 미국 ‘R2 PHARMA’(대표 Robbie H. Cline)와 계약을 맺고, 에소메졸의 미국 판매 및 마케팅을 시작했다.R2 PHARMA는 의약품 마케팅 분야에서 16년 이상 경험을 갖춘 현지 업체로 현재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LG생활건강은 트루 에코 브랜드 비욘드의 어린이용 토탈 케어 ‘키즈 에코’ 라인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비욘드 키즈 에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8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즈니의 클래식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중심으로 발랄한 ‘도날드덕’ 따뜻하고 정 많은 캐릭터 ‘위니 더 푸’까지 각각의 캐릭터가 자연 속에서 어우러지는 컨셉으로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특히 디즈니 캐릭터가 피규어로 제작되어 하나씩 모으는 재미를 주고 새싹 모양의 용기 상단에 탈부착이 가능해 아이들의 목욕 시간을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만들어준다.‘비욘드 키즈 에코’ 라인은 외부 활동이 증가하면서 먼지와 공해에 노출되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어린이 피부에 브로콜리싹 추출물, 방울양배추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그린 스프라우트 콤플렉스™(Green Sprout Complex™)가 함유돼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순하고 부드럽게 씻겨주는 ‘키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한미약품의 여성 임원 비율이 24%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국내 10대 대기업 평균 여성 임원 비율인 2.4%의 10배에 해당하는 수치다.한미약품이 양성평등주간(7월1일~7일)을 앞두고 자체 조사한 그룹사 인력 분포 현황에 따르면 한미약품(지주사 한미사이언스 포함) 전체 임원(이사대우 이상) 46명 중 여성은 11명으로 24%였다.한미약품 전체 임직원 수는 2246명으로, 그 중 640명(28%)이 여성이다. 여성 임원 비율이 전체 여성 임직원 비율에 근접하고 있다는 점에서 ‘여성들의 유리천장’이 허물어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한미약품의 여성 임원은 전무 1명, 상무 6명, 이사대우 4명으로 임상, 개발, 해외사업, 연구 등 전문 분야뿐 아니라 과거 남성 임원이 주로 맡았던 공장 책임자, 마케팅·비즈니스 부문도 맡고 있다.이에 대해 한미약품 관계자는 “R&D 경영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한편, 여성의 유리천장을 허무는 양성평등 정책에도
“직원 개인용 자택 PC 해킹으로 회원정보 일부 유출된 것”“빗썸의 내부망이나 서버 및 가상화폐 지갑과 무관” “유출된 개인정보로 발생한 피해는 구체적 보상 방안 논의 중”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직원이 자택에서 이용하는 ‘개인용 PC’가 해킹을 당해 업무용 문서 내 회원정보 일부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한 것과 관련, 빗썸 측은 “서버 새킹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빗썸 측은 3일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사실을 접수하는 즉시 대응에 나섰다”라며 “먼저 직원으로부터 이 같은 사실을 확인한 즉시 회원의 피해 예방을 위해 수사기관 및 KISA, 방송통신위원회에 이 같은 사실을 신고하였고 해당 기관들과 긴밀하게 공조하고 있다”고 밝혔다.또 “이와 동시에 사건 발생 24시간 내에 유출이 의심되는 회원에게 개별 이메일 발송 및 빗썸 사이트에 공지를 게재했다”라며 “이후 개인별로 유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조회창을 마련하는 등 피해 최소화와 고객을 안심시키는
현대로템, 1207억원 규모 전차 창정비 사업 수주K1·K1A1 전차 창정비 사업 수주로 방산부문 수익성 강화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현대로템이 우리 군의 기갑전력 강화를 위한 K1·K1A1 전차 창정비 사업을 수행한다.현대로템은 지난 28일 방위사업청과 총 1207억 원 규모의 K1·K1A1 전차 창정비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수주한 사업의 계약 기간은 올해 6월부터 2018년 6월까지 1년간이며 창정비 규모는 K1 전차 701억 원, K1A1 전차 506억 원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현대로템은 향후 야전에 배치된 K1·K1A1 전차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창정비를 수행하게 된다.창정비란 노후화된 전차를 분해해 전체적인 수리 및 부품 교체 작업을 거쳐 신차급의 성능을 확보하는 정비 단계다.1995년 전차 창정비 사업을 시작한 현대로템은 전차 제조사로서의 역량을 기반으로 K1·K1A1 전차뿐 아니라 구난전차, 교량전차 등 K계열 전차 전체에 대한 창정비를 함께
CJ프레시웨이, 전국 유통망 통해 여름 딸기 카페 베이커리 등으로 유통[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여름철 귀한 딸기가 CJ프레시웨이의 전국 유통망을 통해 카페와 베이커리 등으로 유통된다.CJ프레시웨이는 강원도 삼척과 평창의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여름 딸기 확보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014년부터 이어온 여름 딸기 계약재배는 올해부터 평창 지역까지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 지역 2만여평에 달하는 농지에서 약 200여톤의 여름 딸기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딸기의 약 30%를 CJ프레시웨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 샘이다.봄·겨울 딸기는 전국적으로 재배가 가능하지만 여름 딸기는 고랭지에서만 재배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항상 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부족하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농가 입장에서는 판로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여름 딸기는 봄·겨울 딸기에 비해 당도가 떨어져 주로 생식용으로 소비되기 보다는 생과일 주스용이나 케이크 등
“가족 고객들에게 쾌적한 여름나기 쇼핑 기회 제공”[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가족 고객들에게 쾌적한 여름나기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서머 쇼핑 위크’를 실시한다.이번 서머 쇼핑 위크에는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한 메종티시아, 자라홈 등 라이프스타일 및 리빙 매장이 대거 참여한다.특히 스타필드 하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급 라이프스타일 전문점 메종티시아에서는 7월 6일(목)까지 100% 국내 풍기산 인견 소재 이불과 베개 린넨홑이불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자라 홈은 시즌오프 상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마리스베이비서클에서는 초보엄마 바캉스용 보냉팩 패키지(보냉팩·이유식·물티슈 등)을 4만 3000원에 판매한다. 또 탑텐키즈에서는 어린이 장화 일부 상품을 6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어린이 우산은 1만 4900원에 판매한다.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피드메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미자’, ‘깔라만시’에 차가운 얼음을 갈아 넣은 프라페(Frappe) 음료 2종을 전 매장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날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과일을 활용해 입맛을 돋우고 톡 쏘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 시즌 음료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오미자 프라페’는 신맛, 단맛 등 다섯 가지 맛이 난다는 ‘100% 문경 오미자’ 원액을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이다.‘깔라만시 프라페’는 레몬보다 비타민C 함량이 30배 많다고 알려진 동남아 대표 열대 과일 ‘깔라만시’를 넣어 특유의 상큼하고 쌉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여름도 유례없는 폭염이 예상되어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며 “특히 오미자, 깔라만시 등 색다른 매력의 이색 과일로 만든 투썸 프라페 음료로 무더위를 거뜬히 이겨내시기 바란
치킨 패티와 치즈에 매콤한 핫페퍼칠리 소스의 조화로 사랑받았던 인기 더블킹 메뉴 부담 없는 가격에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 입맛 잡을 것으로 기대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선보이는 더블킹(Double King)의 메뉴 ‘몬스터 베이비’가 돌아온다.몬스터 베이비(단품 2900원/세트 3900원)는 담백한 치킨 패티와 치즈가 핫페퍼칠리소스와 어우러져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양파와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신선한 양상추가 더해져 맛의 조화를 이뤘다.버거킹의 더블킹 단품은 2900원에, 콜라와 버거킹만의 두툼한(thick-cut) 프렌치 프라이를 포함한 세트 메뉴는 3900원(단품 2900원)에 판매된다.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더블킹 메뉴는 이번에 다시 출시되는 몬스터 베이비를 비롯해 그릴드BBQ, 스위트갈릭, 슈프림치즈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식음료업계가 스타 모델 없이 브랜드나 제품의 가치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영상을 속속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식음료업계의 마케팅은 연예인 모델이 가진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나 제품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데 주력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 업계에서는 빅모델 대신 제품의 콘셉트를 진솔하게 담는 브랜드 영상 마케팅을 시도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브랜드만의 특징을 영상의 주인공으로 내세워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로 소비자와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전략이다.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공개한 안심이유식 영상은 ‘엄마의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맘마밀 안심이유식 제품이 지닌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이유식에 들어갈 재료를 신중하게 고르고 꼼꼼하게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고, 안심이유식의 성분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장면을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롯데제과는 기능성 껌 2종 ‘ID 데일리비타C’와 ‘후라보노 목상쾌’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ID 데일리비타C’에는 총 14매의 낱개 껌이 들어 있으며 껌 1매당 108mg, 총 1500mg의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ID껌의 확장 제품으로 피부미용과 항산화 효과에 관심이 많은 현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후라보노 목상쾌’는 허브 및 모과 추출물을 사용하였으며 씹는 순간 목과 입안에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기존 후라보노의 구취제거에 상쾌함이라는 기능성을 추가한 제품으로 주로 입안이 텁텁하거나 졸음이 올 때 필요한 제품으로 해당 제품에는 총 11개의 코팅 껌이 들어 있다.한편 롯데제과는 ‘후라보노’, ‘졸음번쩍껌’ 등 기능성 껌이 작년 한 해 동안 220억원 가량 판매 전년 대비 약 25%의 신장률을 기록하자 ‘기능성 껌’의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2종의 제품을 선보였다.롯데제과는 향후
샘표, 우리맛 연구 멘티 모집[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윤강산 씨(30)는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요리와 문화를 배우는 것이 취미다. 영국에서는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보기도 했고 호주에 머물 때는 식재료 관련 연구소에서 잠시 일하기도 했다.외국인들에게도 한식을 알리고 싶은데 막상 한식에 대해 스스로 알고 있는 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윤 씨는 요리뿐 아니라 역사, 문화 등을 통해 한식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었다.대학에서 외식조리학을 전공하고 미국에 있는 유명 퓨전 한식당에서 1년간 근무한 박민지 씨(29)도 윤 씨와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있었다. 한식을 이야기할 때 김치나 고추장과 같은 의례적인 음식만 떠올랐고 우리맛에 대한 철학이 부족하다는 걸 느꼈다. 그러던 중 식품기업 샘표에서 진행하고 있는 우리맛 연구를 알게 됐다.윤 씨와 박 씨는 지난해부터 올초까지 운영된 ‘샘표 우리맛 연구 멘티’ 과정에 참석한 멘티들이다. 식품 또는 조리 관련 전공자들이
꾸준하게 사랑받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 3종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 7월 2일까지 와퍼, 롱킹, 롱치킨 버거 단품을 각 3000원에 제공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버거킹이 7월 2일까지 대표 인기 메뉴 3종을 3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와퍼, 롱킹, 롱치킨 버거 제품 단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버거 와퍼(단품 정상가 5600원)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이러한 조리 과정 덕분에 불필요한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과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양상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의 야채를 곁들여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롱킹(단품 정상가 5900원)은 버거킹의 상징과도 같은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100%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앞세워 간편식(HMR) 새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한국야쿠르트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는 ‘잇츠온(EATS ON)’이다. 국·탕, 요리, 김치, 반찬 등으로 구성한 ‘잇츠온’은 주문 후 매일 요리해서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먼저 ‘잇츠온’은 기존 발효유와 마찬가지로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전달한다. 주문 후 요리에 들어가고 냉동 및 레토르트식품이 아닌 냉장식품으로만 유통한다. 또한 요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유통기한도 최소화했다.무엇보다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와 야쿠르트 아줌마 채널의 특성을 살려 단품주문이 가능하며 단 하나만 구매해도 배송비가 없다. 제품 겉면에는 요리일자를 표기해 신선함을 강조하면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이를 통해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제품을 기존 간편식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각오다.‘잇츠온’은 지난 12일부터 일부 지역 테스트 판
편안함을 파는 고깃집 김슬기 이층집 대표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라![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2005년 이자카야를 창업한 지 12년 만에 8개 매장을 직접 운영하며 이곳을 방문하는 손님이 연간 100만 명이 넘는 고깃집 사장님이 있다. 올해 34살 김슬기 대표가 바로 그 주인공. 김슬기 대표가 새로운 가게를 열 때마다 손님이 줄을 선다는데,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일까9일 오후 7시 35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 ‘방사의 신’에서는 골목의 혁신가인 김슬기 대표가 소개됐다.방송분에 따르면 2층에 위치한 고깃집, 긴 건물 복도를 지나가야 나타나는 고깃집 등 불리한 입지조건에도 불구하고 매일 빈자리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사람들이 줄을 서는 고깃집들이 있다. 이곳의 주인은 올해 34세의 김슬기 대표다.그는 고깃집을 접근성이 좋은 1층에서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입지가 좋지 않아 임대료가 싼 매장을 얻어 아낀 돈과 고기 유통단계를 줄여 아낀 비용을 음식과 서비스에 투자하면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해양환경보호단체 팔리포더오션(Parley for the Oceans)이 세계 해양의 날(8일)을 앞두고 지난 6일 경리단길에 위치한 ‘런베이스 서울’에서 국내 러너들과 함께 달리기를 통해 해양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 ‘아디다스x팔리 런포더오션(adidas x Parley RUN FOR THR OCEANS) 캠페인’의 오프라인 이벤트, ‘라이브 런(Live Run)’을 개최했다.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러너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아디다스X팔리 런포더오션 캠페인’은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과 유엔국제기구 해양 회의 개최에 맞춰 해양오염 실태를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시킬 목적으로 기획됐다. 한 장소에 모여 달리는 이번 ‘라이브 런’을 비롯, 모바일 앱을 활용한 ‘디지털 런’과 ‘오디오 런’ 등 누구나 손쉽게 해양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다.특히 이번 ‘라이브 런’은 사전에 모집된 200여명의
LG생활건강, ‘신사임당 초충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글로벌 13개국에 출시[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LG생활건강은 조선시대 예술가 신사임당의 대표작 ‘초충도’를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백자의 맑은 바탕 위에 섬세한 필선과 고운 채색이 돋보이는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화려하게 수놓은 듯이 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단실로 한 땀씩 수놓은 궁중 자수처럼 여름 꽃 맨드라미와 날아오르는 나비의 날갯짓을 백자를 모티브로 한 용기에 세밀하게 구현해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아름다운 품격을 더한 것이다.‘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55.5%의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28일의 피부 생장주기에 맞춰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세안 후 처음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에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
아모레퍼시픽 려, 전통과실 라인 2종 출시전통 숙성법과 여과과정 통해 자연과실의 영양은 더하고 불순물은 덜어내 두피자극 걱정 없는 無실리콘, 無색소 샴푸로 두피 안심 처방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최근 잦은 미세먼지로 인해 두피 트러블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민감한 두피를 위한 내츄럴 성분 샴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자연유래 한방 성분으로 두피를 자극 없이 산뜻하고 개운하게 케어하는 전통과실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려의 전통과실 라인은 전통 숙성법으로 자연과실을 숙성시키고 침전물을 여과 시키는 과정을 통해 불순물은 덜어내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특히 샴푸 제품은 無실리콘, 無색소 처방과 함께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특허등록 복합식물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려 산수유 담근 샴푸와 린스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산수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이 부족한 두피에
타미힐피거, 오야니, 쇼군플러스 등 다양한 패션 및 레저 브랜드 참여 프라다, 버버리, 토즈 등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할인 행사도 진행 아쿠아필드, 홈페이지 예약 오픈 기념 워터파크 프로모션 실시 [트루스토리] 김도연 기자 =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얼리 서머-스타필드에서 쿨하게 여름 준비하기’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스타필드 하남의 이번 얼리 서머 행사에는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돕는 다양한 패션 및 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타미힐피거는 17년도 봄·여름 티셔츠 외 일부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고 나인은 일부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오야니는 샌들 색상 별 10족에 한정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35%의 시즌 오프 세일도 진행한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17년도 봄·여름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6월 징검다리 연휴 등 한 발 먼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치웨어, 여행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