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16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케어놀로지, 아난티 힐튼 부산과 함께 '위드 마이 걸스' 런칭 케어놀로지, 아난티 힐튼 부산과 함께 '위드 마이 걸스' 런칭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 대표 임이석)가 아난티 힐튼 부산과 함께 친구 혹은 모녀 간의 프라이빗한 휴식을 위한 '위드 마이 걸스(With my girls)' 패키지를 런칭한다.특히 케어놀로지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리블루 미스트 60ml 2개가 들어있는 ‘리블루 웰컴 박스’를 선보인다.리블루 미스트는 케어놀로지의 대표 라인인 리블루 라인의 스테디 셀러로 pH5.5 약산성 크림 미스트이다.리블루 라인의 주요 원료인 모로코 블루탄지 오일을 함유한 이 미스트는 지속력 높은 보습감,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지니고 있다.케어놀로지의 관계자는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리블루 라인의 효과와 아난티 힐튼이 가진 도심 속 휴양지 컨셉이 잘 어울려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오는 3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위드 마이 걸스' 패키지는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우선 리블루 웰컴 박스를 포함해 객실 1박(2인 기준)과 함께 맥퀸즈 바에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22 09:42 '알레르망 스핑크스' 메트리스 체험하고 슬리퍼 받아가세요... '알레르망 스핑크스' 메트리스 체험하고 슬리퍼 받아가세요...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침구업체 알레르망의 자사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를 무료 체험하고 알레르망 고급 슬리퍼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알레르망은 22일부터 백화점 매장을 시작으로 2월부터는 가두점 매장에서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매트리스 체험 행사와 함께 체험 고객에게 알레르망 고급 슬리퍼 (5만원 상당, 2인 기준)를 선착순 무료 증정 한다고 21일 밝혔다.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장의 체험존에서 매트리스를 20분 이상 체험한 후, 체험 사진에 해시 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 (#알레르망스핑크스 #매트리스 #체험이벤트)하고 고객정보 활용 동의 후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알레르망 스핑크스 관계자는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백화점에 입점된 타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에는 없는 영국 180년 전통 해리슨 스핑크스사의 세계 특허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들어가 더욱 촘촘한 지지감과 인체에 최적화된 안락함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한편, 알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21 10:16 전자계약·거래증빙 한 번에...아이퀘스트 '싸인빌' 인기 전자계약·거래증빙 한 번에...아이퀘스트 '싸인빌' 인기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지난해 12월부터 시행된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의 활성화로 페이퍼리스(Paperlss, 종이 없는 사회) 시대로의 전환이 빨라지고 있다.이제 서면은 종이문서라는 개념에 국한되지 않고, 전자문서도 일정한 요건을 갖추면 서면으로 효력을 지니게 됐다.그동안 종이문서에 의한 행위가 전자문서로도 가능해지면서 금융, 의료 등 업계에서 종이문서와 스캔문서를 이중으로 보관했던 비효율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코로나19로 비대면 거래가 일상화하면서 해당 시행법의 개정과 전자문서 서비스는 업무의 편의와 효율성을 보다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업무 정상화와 효율성 제고를 위해 전자문서 솔루션을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고, 규모가 큰 기업들은 이미 전자문서 서비스를 도입하고 활용하고 있다. 그러나 중소기업은 비용적인 부분 등에서 부담을 느껴 아직 활용이 미미한 상태다.이런 가운데 B2B SW기업 아이퀘스트가 출시한 '싸인빌'이 중소기업 사이에서 주목을 받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21 10:00 이베이코리아 매물로...유통대기업 인수땐 단숨에 'e커머스 1위' 이베이코리아 매물로...유통대기업 인수땐 단숨에 'e커머스 1위' 【뉴스퀘스트=최석영 기자】 미국 이베이 본사가 이베이코리아를 매물로 내놓으면서 국내 유통 공룡들의 치열한 인수전이 예상된다.네이버쇼핑과 쿠팡의 양강 구도에 온라인 시장에서 고전하고 있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등과 투자처를 찾는 대형 사모펀드(PEF) 운용사까지 참전할 기세다.국내에서 옥션과 G마켓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를 차지할 경우 국내 온라인 쇼핑시장 판도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다.미국 이베이 본사는 19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내고 "한국 사업을 위한 전략적 대안과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고 미래사업 성장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베이코리아) 매각을 포함 다양한 옵션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지난 2018년부터 업계에 나돌던 이베이코리아의 매각을 공식화한 셈이다.이베이코리아는 2000년 한국 사업을 시작해 2001년 옥션, 2009년 G마켓 등을 인수하면서 연평균 20% 이상씩 커진 국내 온라인쇼핑 시장과 함께 급성장했다.통계청이 집계한 2019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35조원 유통 | 최석영 기자 | 2021-01-20 16:08 “환절기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동인비, 남성용 ‘현’ 라인 리뉴얼 “환절기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동인비, 남성용 ‘현’ 라인 리뉴얼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들의 환절기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보습 성분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져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기능이 있다.이번에 리뉴얼된 현은 한방복합성분을 추가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또한 발림성이 개선되어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리뉴얼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돼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현 수’는 홍삼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고보습 에멀전으로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준다.이밖에 ‘현 올인원 유통 | 김보민 기자 | 2021-01-20 16:03 올 설 명절선물 키워드는 '따뜻한 열기'…온열제품선물 판매 인기 올 설 명절선물 키워드는 '따뜻한 열기'…온열제품선물 판매 인기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매서운 추위를 피해 방안으로 들어온 노부부는 추운 방바닥을 만지며 두꺼운 이불을 나눠 덮는다.그리고 타지에 나가 사는 자식 걱정을 하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데 ‘부모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 겠어요’ 라는 멘트가 깔린다.과거 보일러사에서 제작한 이 CF는 설 명절의 풍경을 잘 담고 있다.옛 광고처럼 명절 기간 오랜만에 고향집을 찾는 자식들은 부모님의 건강은 괜찮으신지, 집안에 TV,냉장고,보일러 등은 문제없이 돌아가고 있는지 살피고 부모들은 자식들이 밥은 잘 먹고 다니는지, 근심거리는 없는지 걱정한다.부모는 자식걱정, 자식은 부모걱정을 하며 설 명절간 서로 따뜻한 정을 나눈다.하지만 올 설 명절은 분위기가 사뭇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코로나 확진자 수가 500명대로 낮아졌으나 바짝 죈 방역의 고삐를 느슨하게 할 단계는 아니라는 질병관리청의 발표에 따라 거리두기가 설 명절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지난해부터 계속되는 언택트 명절 분위기 속에서 부모자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18 19:18 코로나19에 날개 단 동서식품…'포스트 그래놀라' 작년 매출 340억원 '33%↑' 코로나19에 날개 단 동서식품…'포스트 그래놀라' 작년 매출 340억원 '33%↑'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동서식품은 ‘포스트 그래놀라’의 지난해 매출액이 340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33% 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간편하지만 건강하게 식사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등 간편식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동서식품은 이날 작년 전체 시리얼 시장 규모 가운데 그래놀라 시리얼이 차지하는 비중이 27%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시리얼 시장 규모는 약 2500억원 수준으이다.동서식품은 포스트 그래놀라의 인기비결이 ‘맛’과 ‘영양’이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것이라고 말했다.그래놀라 시리얼은 2019년부터 간편대용식 시장의 성장과 함께 주목을 받은 이후 최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는 소비의 선호가 증가하면서 인기를 끌게 됐다.오트밀과 보리, 현미, 옥수수 등의 곡물 등을 섞어 만든 그래놀라 제품은 건강하지만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동서식품은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그 유통 | 김보민 기자 | 2021-01-18 17:40 포낙, 최첨단 보청기 특별 프로모션 31일까지 진행 포낙, 최첨단 보청기 특별 프로모션 31일까지 진행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그룹의 포낙이 새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 3선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첫 번째 ‘신제품 구매고객 신세계상품권 프로모션’은 포낙의 신제품인 오데오P(파라다이스)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총 104명에게 신세계상품권 최대 100만원권을 증정한다.두 번째 ‘무료체험 신청 시 스타벅스 커피 프로모션’은 오데오P(파라다이스) 무료체험 신청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끝으로 ‘포낙 x 롯데카드 독점제휴 프로모션’은 롯데 롤라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후 포낙 전문센터 외 포낙보청기 판매점에서 60만원 이상 최초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한편, 소노바그룹의 브랜드인 스위스 포낙보청기는 1947년 설립된 이래 7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최신 청각 솔루션들을 연구·제조해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청각 케어 전문기업이다.포낙보청기가 최근 출시한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18 10:50 "풍성한 설 선물, 지금부터 준비하세요"…정관장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풍성한 설 선물, 지금부터 준비하세요"…정관장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정관장이 홍삼톤 등 주요 인기 상품을 미리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정관장은 미리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신규가입을 하거나 인기제품을 구매할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행사 대상 상품은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정 등 6종과 명절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이다.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는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가져갈 수도 있다.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설 선물시장에서 면역력과 관련된 제품이 인기가 좋아질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며 면역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찾는 고객들의 발 유통 | 김보민 기자 | 2021-01-14 10:07 화목한가정, '클린텐 셀프 올인원 나노코팅제' 출시 화목한가정, '클린텐 셀프 올인원 나노코팅제' 출시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실내 나노코팅이 위생적이고 청결한 새집 인테리어 조성에 빠트릴 수 없는 필수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이런 가운데 집에서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셀프 나노코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실내환경개선 전문업체인 '화목한가정'은 셀프 나노코팅제까지 영역을 넓혀 '클린텐 셀프 올인원 나노코팅제'를 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화목한가정 측은 물 사용이 잦은 주방이나 욕실, 김서림이 자주 발생하는 욕실 거울·발코니 창, 공기중의 오염물질로 쉽게 얼룩지는 거울·욕조 등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클린텐 셀프 올인원 나노코팅제'는 주방의 아일랜드 상판 대리석 코팅, 인조대리석코팅, 원목코딩 용도로도 사용이 용이하고 부분적인 데코타일코팅도 가능하다.특히 단 10분의 투자만으로 시공을 끝낼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이 제품은 원하는 장소에 반복적인 덧바름 대신 가볍게 한 번만 분사하면 6개월 이상 코팅이 지속되는 것으로 전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13 16:05 농심, 비건(Vegan) 브랜드 '베지가든' 사업 본격화 농심, 비건(Vegan) 브랜드 '베지가든' 사업 본격화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농심이 올해부터 비건 식품 브랜드 '베지가든(Veggie Garden)' 사업을 본격화한다. 베지가든은 농심 연구소와 농심그룹 계열사인 태경농산㈜이 독자적으로 개발해낸 식물성 대체육 제조기술을 간편식품에 접목한 브랜드다. 농심 관계자는 "2017년 시제품 개발 이후 채식 커뮤니티, 서울 유명 채식식당 셰프들과 함께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의 평가를 반영하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제품의 맛과 품질 완성도를 높였다"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이 비건 푸드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베지가든은 식물성 대체육은 물론, 조리냉동식품과 즉석 편의식, 소스, 양념, 식물성 치즈 등 총 18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농심은 이달 중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입점이 확정되는 등 온오프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베지가든 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식물성 다짐육과 패티다. 떡갈비, 너비아니와 같이 한국 유통 | 김동호 기자 | 2021-01-12 13:18 뉴트로 위스키 '패스포트',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 가능, 소용량(200ml)으로 혼술 홈술파 공략, 뉴트로 위스키 '패스포트',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 가능, 소용량(200ml)으로 혼술 홈술파 공략,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양주도 편의점에서도 쉽게 살 수 있는 시대.국내 대표 위스키 ‘패스포트’도 편의점에 입점, 판매된다.드링크인터내셔널(대표 김일주)은 뉴트로 위스키 '패스포트' 200ml를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패스포트는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출시된 특급 위스키로 유명하다.국내 출시 10년만인 1994년 국내 판매 1위와 국내 시장점유율 49.3%을 기록한 레전드 제품이다.지난 2019년 패스포트는 단일 브랜드로 국내 위스키 전체 판매량보다 전 세계 시장에서 더 많이 팔린 글로벌 위스키다.이번에 편의점에 선보이는 200ml 사이즈는 품질 뿐만 아니라 혼술 트렌드에 부합한 소형 사이즈로 합리적인 가격도 강점으로 꼽힌다.200ml 소비자가는 편의점에서 8900원대 가격으로 판매될 계획이다.드링크인터내셔널 측은 “혼술, 홈술 트렌드가 확대 되면서 가정용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소비자 접근성 확대를 위해 패스포트 200ml를 편 유통 | 김보민 기자 | 2021-01-12 10:54 광동제약, '제주삼다수'에 힘 싣는다. 조직개편 통해 생수유통사업 강화 광동제약, '제주삼다수'에 힘 싣는다. 조직개편 통해 생수유통사업 강화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부회장 최성원)은 11일 의약품, 건강음료, 생수 등 사업 부문별 핵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이번 조직개편은 생수 '제주삼다수' 유통을 담당하는 생수 사업부분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유통생수사업본부 내 제주삼다수 영업, 마케팅 등 관련 부서를 모두 '생수영업부문'으로 통합해 일원화한 것이다.광동제약은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제약사이지만 지난해 생수(제주삼다수) 매출이 전체의 31%를 차지하는 등 유통부분의 매출이 급성장했다.실제 광동제약의 생수유통 분야 매출은 2019년 2114억원을 기록했고 2020년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은 1816억원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광동제약측은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와의 협업을 한층 체계화해 일등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앞서 광동제약은 2017년 12월 제주개발공사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삼다수 소매용 제품을 공급하는 위탁 판매 유통 | 김보민 기자 | 2021-01-11 15:22 소주, 더 순해진다…주당들 "주량만 더 늘어 나겠네" 소주, 더 순해진다…주당들 "주량만 더 늘어 나겠네"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소주의 알코올 도수가 더 내려간다.롯데칠성음료는 11일 "소주 제품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기존 16.9도에서 16.5도로 0.4도 낮춘다"고 밝혔다.소주 알코올 도수 16.5도는 현재 시판 소주 제품 가운데 가장 낮은 수준으로, 경쟁 제품인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후레쉬'는 16.9도다.소주는 지난 1924년 첫 출시(진로) 당시 35도였으며, 1965년(진로·30도), 1993년(진로골드·25도), 1998년(참이슬·23도), 1999년(뉴그린·22도), 2005년(산·21도), 2006년(처음처럼·20도) 등 지속적으로 알코올 도수가 낮아졌다.특히 지난 2006년 참이슬 후레쉬가 19.8도의 제품으로 첫 출시되면서 20도 미만의 소주시대가 열렸다.지속적으로 낮아진 소주의 알코올 농도는 급기야 지난 2019년 진로이즈백과 처음처럼에 의해 17도 선마저 무너졌다. 소주의 알코올 도수가 낮아진다는 소식에 주당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40대 남성 직장인 유통 | 김동호 기자 | 2021-01-11 11:41 리스펙타 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10일 CJ오쇼핑 방송 리스펙타 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10일 CJ오쇼핑 방송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투잡유산균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가 오는 10일 오전 10시,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마스터바이옴은 장 건강은 물론 원하는 고민부위의 건강을 하나 더 챙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멀티기능성 유산균 전문 브랜드다.특히 최근에는 배우 최지우가 선택한 유산균으로 알려져 큰 인기를 얻고 있다.마스터바이옴은 장 건강은 물론 고민되는 건강까지, 한 가지 유산균이 두가지 건강을 케어 하는 일명 투잡 유산균 브랜드이다.마스터바이옴의 지노마스터는 한가지 유산균으로 장 건강은 물론 질 건강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마스터바이옴 관계자는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는 인체적용시험결과로 기능성을 확인한 검증된 제품으로, 장 건강뿐만 아니라 질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리스펙타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라고"고 전했다.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09 10:00 에버콜라겐 코큐, CJ오쇼핑 '강주은의 굿 라이프' 9일 방송 에버콜라겐 코큐, CJ오쇼핑 '강주은의 굿 라이프' 9일 방송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뉴트리의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오는 9일 CJ홈쇼핑 '강주은의 굿 라이프'에서 방송 예정이다.이번에 소개될 에버콜라겐 코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활성산소를 안정화하는 코엔자임Q10이 함유돼 피부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에버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에버콜라겐 코큐는 에버콜라겐의 인기제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코큐텐(COQ10)으로 항산화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으로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에버콜라겐 코큐가 방송될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주부 9단 강주은의 살림 비법과 안목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08 15:54 KT&G, 해외 진출국 100개 돌파...2025년 글로벌 톱4 목표 KT&G, 해외 진출국 100개 돌파...2025년 글로벌 톱4 목표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KT&G의 해외 진출국이 100개국를 넘어섰다.KT&G는 7일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비대면 프로세스를 통해 23개국을 새로 개척해 진출 국가가 103개국으로 늘었다"며 "이 중 연간판매량이 1억 개비 이상인 5개국을 확보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KT&G는 글로벌 초슬림 1위 담배인 '에쎄(ESSE)'를 현지 시장 특성에 맞게 출시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에쎄는 이러한 현지화 전략으로 몽골 담배시장에서 지난해 판매량 1위를 달성했고, 세계 2위 담배 소비국인 인도네시아에서는 현지 담배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정향을 활용한 에쎄 등을 선보여 40억 개비 이상을 팔았다.KT&G는 또 '보헴(BOHEM)', '타임(TIME)' 등 레귤러 담배 브랜드도 국가별 맞춤형 제품군을 강화하며 진출 국가를 확대하고 있다.KT&G는 향후 해외법인 추가 설립은 물론 신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백복인 KT&G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07 11:45 카미안느 기미앰플세트, 홈쇼핑 연속 완판에 '앙코르 방송' 카미안느 기미앰플세트, 홈쇼핑 연속 완판에 '앙코르 방송'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카미안느는 GS 홈쇼핑을 통해 런칭한 ‘카미안느 기미 케어 세트’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해당 패키지는 '카미안느 뿌리는 기미앰플 100ml' 3개와 '카미안느 기미크림 30ml' 2개, 그리고 기미앰플 체험분 미니어처로 구성돼 있다. ‘카미안느 기미 케어 세트’는 효과적인 기미 케어 제품으로 카미안느 기미 관리 앰플과 크림은 론칭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실제 방송 중에도 목표한 준비 수량을 전부 판매됐다.또한, 연이어 편성된 앙코르 방송에서도 준비 수량이 연속 완판됐다.‘카미안느’는 뷰티의 메카 청담동에 있는 시그니처 VIP 에스테틱 화장품을 홈케어로 만나볼 수 있는 홈케어 브랜드로, 이번 런칭 패키지에서는 해당 브랜드의 메인 상품인 기미 크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뿌리는 기미 앰플을 구성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집에서도 스파 관리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06 17:03 코로나19 '집콕'에 늘어난 혼술·홈술족…업계는 '치열한 판촉전' 코로나19 '집콕'에 늘어난 혼술·홈술족…업계는 '치열한 판촉전'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외부활동이 줄면서 이른바 ‘집콕족’이 크게 늘고 있다.특히 정부의 강화된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식당의 운영시간은 물론 모임의 인원까지 제한되면서 사실상 퇴근 후 외부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어려워져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했다.이 때문에 영세상인들의 매출이 급감하면서 한숨소리가 커져 가고 있다.반면, 갈 곳 잃은 주당들은 집에서 혼자 즐기는 이른바 '혼술' '홈술'을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5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가계의 목적별 최종소비지출(계절조정, 명목) 중 주류 및 담배 지출액은 4조2975억원이었다.이는 1970년 한은이 관련 통계를 낸 이후 가장 많은 액수다.전년 동기대비 술, 담배 지출액 증가율은 6.2%로, 2016년 2분기(6.5%) 이후 약 4년 만에 가장 높았다.통계청 가계동향조사에서도 같은 기간 전국 가구(2인 이상) 월평균 가계지출 중 주류·담배 소비지출 금액은 유통 | 김동호 기자 | 2021-01-05 11:23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출시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출시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한다.2002년 출시 후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에는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처음 적용했다.238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리뉴얼을 통해 제품성 향상은 물론 친환경 제품으로 도약했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Product Life Cycle)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물발자 유통 | 이태웅 기자 | 2021-01-05 08:50 처음처음12345678910다음다음다음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