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KB국민카드가 에버랜드와 손잡고 출시한 판다 ‘푸바오’ 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추가 판매에 나선다.19일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푸바오’ 이미지를 담은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이하 ‘푸바오 에디션’)을 4000매 추가 판매한다고 밝혔다.해당 카드는 대한민국에 판다 열풍을 불고 온 에버랜드 최고 마스코트 ‘푸바오’ 이미지를 카드 플레이트에 담은 점이 특징이다.이달 1일부터 판매 개시된 후 3일(영업일 기준 2일) 만인 4일 판매수량 1000매가 모두 조기 완판됐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현대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정태영)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디자인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아이코닉 그린 사이렌은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가 카드 중앙에 그려진 카드로 사이렌 로고와 배경에 스타벅스 고유의 초록색이 사용됐다.카드 표면에 특수 처리를 해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는 효과와 함께 손 끝에 닿는 촉감은 무광이지만 시각적으로는 유광 효과를 내 고급스러움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스타벅스 현대카드는 2020년 10월 출시된 PLCC(상업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KB국민카드와 ‘아기상어’로 널리 알려진 더핑크퐁컴퍼니가 물범 캐릭터 적용 카드를 선보였다.22일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와 손잡고 ‘KB국민 노리(nori)2 체크카드 Play’와 ‘리브 넥스트 카드’의 한정판 디자인 ‘씰룩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물범 캐릭터 ‘씰룩’은 더핑크퐁컴퍼니가 2022년 12월 런칭한 3D 관찰 애니메이션이다. “고자극 일상에 느슨한 쉼표를 선사한다”는 기획 의도로 제작돼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을 전한다.애니메이션 제작사인 ‘밀리언볼트’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삼성전자가 16일부터 새로운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4·플립4의 사전예약을 시작한 가운데 국내 이동통신 업계의 '한정판'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산타마리아노벨라, 우영우, 메종키츠네 등 유명 콘텐츠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한정판 상품으로 고객 확보에 나서겠다는 전략이다.우선 SK텔레콤은 이탈리아의 향수·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해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 T다이렉트샵에서 선보인다.갤럭시Z 플립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이다.소형 향수 5종과 화장대로 활용 가능한 우드 보관함, 정품 인센스·홀더, 폰 케이스, 키링, 멀티 뷰티 파우치,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다.이외에도 SK텔레콤은 갤럭시Z 플립4 화이트 색상과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백, NFC 테마 카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도 선보인다.KT는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뉴스퀘스트=김보민 기자】 프로스펙스가 새로 선보인 오리지널 스포츠 라인의 한정판 스니커즈 '마라톤 2020' 블루·옐로우 컬러가 완판 기록을 세웠다.오리지널 스포츠는 1970년대 후반 미국 보스턴을 중심으로 전개된 스펙스(SPECS)의 오리지널 제품을 빈티지 스포츠 상품으로 재해석한 신규 라인이다.이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마라톤 220'은 마라토너 데이브 맥길리브레이가 1978년 미대륙 횡단 시 착용한 러닝화로, 최근 블루와 옐로우 컬러로 복각돼 각각 100켤레씩 한정판으로 출시됐다.복각 과정에는 스니커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유튜버 '와디'가 참여했다.해당 제품은 2월 28일부터 이달 27일까지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피어의 크리에이티브 룸 등을 순회하며 팝업스토어에서 첫 공개됐다.이 기간 온·오프라인 판매와 래플(구매 자격을 추첨으로 선정하는 방식) 응모를 통해 전량 품절되는 쾌거를 거뒀다. 래플 응모의 경우 약 5000명이 참여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마라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4'에 한정판 흑호 코스튬을 업데이트 했다고 29일 밝혔다.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선보인 흑호 코스튬은 모자, 상의, 하의 등 7종으로 구성됐다.이번 흑호 코스튬은 내년 1월 1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장비다. 강렬한 인상의 호랑이 코스튬에 얼굴을 내민 귀여운 애니팡 캐릭터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특히 코스튬에 포함된 '전설의 흑호 클로'는 퍼즐 플레이 시 스킬이 발동되면 최대 5턴의 추가 이동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전략적인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아울러 선데이토즈는 '애니팡4'의 에피소드 47에 해당하는 2251번부터 2300번째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프리미엄 패스'를 개편했다. '프리미엄 패스'는 매달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선데이토즈 측은 이번 프리미엄 패스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전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진혁 선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휠라(FILA)가 지난달 휠라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의 첫번째 주자 ‘오리지널 테니스 1985 티어제로’를 선보인 데에 이어 두 번째 시그니처 슈즈의 출격을 예고했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브랜드 110주년을 기념해 론칭한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두 번째 모델인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을 110족 한정수량으로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휠라 11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 중인 이번 슈즈 시리즈는 휠라의 역사가 집약된 카테고리별 대표 슈즈 11종을 오는 12월까지 매달 1종씩 선정해 110족 한정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헤리티지 슈즈 시리즈의 두 번째 주자인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은 1988년 첫 출시됐던 휠라의 피트니스화 ‘오리지널 피트니스’ 고유의 실루엣과 컬러를 그대로 재현했다. 별도로 빈티지 가공 처리해 휠라의 헤리티지 무드를 배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휠라 고유의 레드, 네이비를 조합한 측면 컬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식품업계가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며 마니아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코로나19로 인한 내수가 침체된 상황에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로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이에 기업들이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행보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고 있다.삼양식품은 나라홈데코와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한 뉴트로 굿즈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이날 선보이는 굿즈는 삼양라면 로고가 들어간 베개, 이불 등 침구류와 슬리퍼 제품이다.또한 이달 중순에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한 굿즈를 출시한다. 한정판 굿즈는 나라홈데코쇼핑몰과 11번가에서만 단독으로 판매예정이다.동서식품도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4종의 각 패키지마다 커피와 관련된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런치 백, 벤티 텀블러, 푸드 컨테이너, 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