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예스24의 경비지도사 부문 9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가 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2022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경비지도사 시험 과목 중경비업법과 경호학의 13~23회 총 11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했고, 최신 2개년 기출 모의고사도 담아 수험생이 효율적인 실전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교재 내용으로는 문제 출제 비중과 학습 전략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집중학습이 필요한 챕터는 따로 확인해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개년 출제 분석 리포트를 준비했다. 또 각 기출문제와 관련된 법령과 단원별로 대표문항을 확인할 수 있는 단원별 기출문제를 마련했다.

대표기출문제는 주관식으로 수록해 빈칸을 채우며 기출 지문을 숙지해 개념 정립이 가능하고, 최신 기출모의고사 2회분을 통해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 마무리학습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개정법령 특강과 34강으로 구성된 최신 5개년 기출문제 해설 특강 등을 교재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법학개론과 민간경비론 과목을 대비할 수 있는 2022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