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에게 집중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300% 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300% 환급 평생패스’ 강좌는 9급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에듀윌의 9급공무원 교수진이 직접 커뮤니티를 통해 수험생의 집중 학습관리를 해준다.

강의는 9급공무원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강의부터 빈출 예상문제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문제풀이로 구성된 9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직접 제작한 교재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문항으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봉투 모의고사와 기출 핵심 문항을 담은 유형별 기출N제 등으로 구성된 문풀패키지 3종을 제공한다.

학습하며 어려움이 생긴 내용을 질문할 수 있는 1대 1 Q&A와 9급 공무원 학원의 정규 수업을 그대로 수강할 수 있는 실시간 학습 서비스 등의 라이브 클래스도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교수진의 밀착 학습관리는 1대 1 매칭부터 합격자료 제공까지의 5단계 구성을 통해 체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초보 수험생이 수험전략과 단기합격 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첫걸음 설명회를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