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 환급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2023년까지 해당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교수진의 강의와 에듀윌 제작 베스트셀러 교재 18권 등을 제공한다.

또 수험생의 효과적인 학습 진행을 돕기 위해 전국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강의’, 생생한 현장 강의를 경험할 수 있는 ‘6개 채널 라이브 클래스’, ‘적중 및 함정 문제 특강’ 등을 제공한다.

독학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직접 학습 관리를 해주며 에듀윌 합격앱으로 최신 개정 내용이 반영된 기출문제 제공, 학습 진행 시 궁금증 해결을 돕는 에듀윌 지식인도 서비스에 포함된다. 

이와 함께 합격 후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지원한다. ‘부동산 실무 실전 레벨 업 패키지’ . 압도적인 두께의 동문회 인맥북, 동문회원만의 온라인 전용 커뮤니티, 동문 중개업소 홍보물 지원, IT 실무 특강 무료 제공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100% 환급 평생패스’ 과정과 함께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한다. 2023년 기본서 출간시 2022년 기본서와 무상으로 교환해주고, 라이브클래스 무료수강권을 2개년간 제공하며 처음에 꼭 필요한 합격 필수 교재 3종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