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핵심개념서' 교재는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시험 정보, 합격 전략 등의 내용을 담아냈다. 또한, 과목별 효율적인 학습법과 핵심 내용을 수록해 수험생의 개념 확립을 돕는다.

아울러, 총 8과목의 방대한 양을 한권으로 압축해 구성했으며 최신 출제경향, 핵심 키워드 등을 소개해 고득점 취득을 지원한다.

주요 내용 정리는 물론 과목별 핵심 개념을 상세히 설명해 초보 수험생도 원활하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핵심개념서'는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와 관련된 소식을 전하는 게시글을 작성 후 인증하면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위한 '평생패스', '장학금 드림패스'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각 과정은 과목별 합격 전문 교수진이 고득점을 위한 학습 노하우를 전달하며, 합격생의 패턴을 분석해 제작된 커리큘럼을 통해 최종 합격까지 돕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