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전기설비기술기준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건축전기설비 부문에서 9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전기설비기술기준의 필기 시험을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본 교재는 5개년의 기출 문제를 함께 풀이할 수 있다.

각 기출 문제는 출제 기준과 기출 경향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별됐다. 초시생 및 비전공자 등의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을 기입했다.

‘적중 예상문제’ 코너와 ‘문항별 체크표’는 학습한 내용을 최종적으로 점검을 위해 기출 예제를 반복적으로 풀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취약 부분을 확인하고 개선하며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시험 전 합격 여부와 과목별 정답률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OMR&성적분석 가이드’도 마련돼 있다. 최종 실력 완성을 도우며 본인의 학습 위치를 파악하기에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교재 구매자는 ‘핵심암기노트’, ‘5개년 기출문제 무료 특강’ 등의 학습 자료를 함께 활용할 수 있다.

교재를 비롯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 중 본인의 학습 상황 및 계획에 따라 전략적으로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