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최신 개정판 7급공무원 입문서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 ‘합격교과서’는 선택 과목 폐지, PSAT 도입 등의 개정 사항을 비롯한 7급공무원 시험 이슈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변경된 시험 제도에 맞춰 수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당 교재는 기존 수험생은 물론 초보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 모두가 활용할 수 있도록 출제가 유력한 핵심 개념을 정리했다. 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함께 개념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예제 풀이를 통해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예제와 함께 배치된 시각 자료는 참고 내용을 한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OX문제 및 기출문제를 통해 반복적으로 문제 풀이를 진행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에듀윌 관자는 “9월 이후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며 “이번 ‘합격교과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이번 이벤트 소식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게시글 URL 인증을 통해 여러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게시글 수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