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기초용어집과 자동암기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초용어집에는 실제 시험에 자주 출제된 700개의 필수용어가 수록돼 있고, 친절한 예시와 판례가 담겨 있다. 암기까지 할 수 있도록 복습 및 심화 학습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을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도 기초용어를 정복하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다는 에듀윌 내부 조사결과에 따라 교재를 만들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듣기만 해도 자동으로 암기될 수 있도록 전과목 용어 자동암기 MP3 파일도 제공한다. 이 파일을 이용하면 출퇴근 등 이동 시에나 집안 일을 하는 중에 혹은 잠들기 전 간단히 복습할 때 유용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기초용어집과 자동암기 mp3 파일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당월 신규가입 회원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초보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용어집과 자동 암기 파일을 통해 단기 합격을 돕기 위해 에듀윌이 1위 기업의 책임감을 갖고 교재를 만들었다”며 “초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