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2022 에듀윌 TESAT 영역별 600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TESAT 경제이해력검증시험 부문에서 9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2022 에듀윌 TESAT 영역별 600제’는 문제 풀이를 통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전형 교재다.

기출 문제 200제와 예상문제 400제를 수록해 충분한 문제 풀이 연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각 영역별 문제는 빈출 키워드와 학습 중요도 및 출제 키워드를 함께 표기했다. 이를 통해 교재 구매자는 보다 수월하게 주요 개념을 파악하며 문제를 풀이할 수 있다.

더불어 정답 해설과 오답 해설을 분리해 선택적으로 오답을 풀이할 수 있으며, 관련 개념까지 한 번에 짚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외에도 출제가 유력한 핵심 개념을 압축적으로 정리한 ‘빈출핵심 이론수첩’은 다회독 학습에 용이하다. 중요 이론을 반복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돼 취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매스컴에 나타나는 이슈와 원인을 담은 ‘매스컴으로 보는 시사이슈’, 주제별로 최신 시사상식 용어를 정리한 ‘금융·경영·시사상식’ 항목은 최신 이슈 및 시사상식 학습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시사상식 특강+자료집’은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매월 업데이트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등급예측 서비스, 보너스 기출 2회분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며 “해당 학습 컨텐츠는 시험 직전 실력을 점검하며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