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 캐주얼 브랜드 행텐이 행텐데이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2일 시작한 행텐데이는 1년에 한 번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가격 정책을 전개하는 행텐의 대표적인 행사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행텐은 패션업계에서 1+1 행사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일상품에 국한되지 않은 가격대별 1+1, ‘하나 사면 두개 돼!’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빅 이벤트인 만큼 1+1 혜택 이외에도 다음달 28일부터 행텐데이 종료일인 31일까지 나흘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엔데믹에 여행테마 관심도가 많아진 것을 반영해 4박5일 괌 여행 상품권과 국내 최고층 호텔 시그니엘 숙박권, 그리고 아메리카 투어리스트 여행용 캐리어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행텐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발바닥 로고 또는 새로운 마스코트 ‘휴(Hugh)’ 베어 그래픽이 담긴 에코 바쿠백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행텐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시기를 이겨낸 고객들에게 새롭게 구성된 행텐데이를 통해 뉴 행텐 이미지를 전달하고 신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2022 행텐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행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몰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