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장예빈 인턴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8급보건진료직공무원 시험의 단기합격 비법을 제시하는 ‘0원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0원 평생패스’ 강좌는 간호직, 보건직, 보건진료직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고,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시험에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강의는 8급보건진료직공무원 시험 과목에 능통한 에듀윌의 교수진이 진행하며, 학습 시작 전 필수로 들어야 할 입문 특강부터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최종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마무리 특강으로 구성된 7단계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봉투모의고사, 최빈출 핵심 엄선 기출 N제, 영어 하프 모의고사로 구성된 문풀패키지 3종을 제공하며, 에듀윌 이영주 교수가 직접 공중보건과 보건행정의 내용을 설명하는 기초입문특강도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를 통해 많은 8급보건진료직공무원 수험생이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해 원활한 시험 합격을 노려볼 수 있다”며 “단기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도 해당 강좌의 효율적인 학습 노하우를 통해 단기 합격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